|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의 2020년 흥행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2020년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90초 스페셜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번 영상은 올해 절대 놓칠 수 없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자,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히어로 '블랙 위도우'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예고해 믿고 보는 MCU답게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영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그의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2019년 개봉해 국내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캡틴 마블'에 이어 여성 히어로 단독 솔로 무비의 흥행 역사를 갈아치울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90초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드높이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블랙 위도우'는 2020년 4월 개봉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