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벽장 미스터리"…'클로젯' 하정우X김남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1-15 09:2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 '클로젯'(김광빈 감독, ㈜영화사 월광·㈜퍼펙트스톰필름 제작)이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하정우, 김남길의 캐릭터 포스터와 미스터리의 중심에 있는 벽장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클로젯'이 3종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사라진 아이를 찾는 두 남자와 미스터리의 발단이 된 벽장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상원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미스터리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상원(하정우)의 모습과 "이나는 지금 어디 있는 거야?"라는 문구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사라진 딸 이나(허율)에 대한 상원의 애끓는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런 상원 앞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인 경훈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비밀을 알고 있는 듯한 경훈(김남길)의 모습과 "집 안에서 사라진 게 이나가 처음이 아니에요"라는 미스터리한 문구가 담겨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쫓고 있는 사건의 중심에 있는 벽장은 한층 더 묘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열린 벽장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고, 그것이 사라진 이나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또한 상원과 경훈이 모든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 살짝 열린 벽장 문이 그 안에 담긴 미스터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영화 '클로젯'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