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이슈]"누군가의 조종 받지만 열심히!"… 김태호 PD, 유산슬 새해 인사 영상 공개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1-01 16:1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연출자 김태호 PD는 자신의 SNS에 유산슬(유재석)의 새해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경자년을 맞아 귀여운 쥐를 떠올리게 하는 어플 필터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김 PD는 영상과 함께 "쥐띠 샛별 유산슬의 새해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특별히 본인은 모르는 "쥐띠 에디션"으로다가.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도 유산슬과 함께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영상 속 유산슬은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입니다"고 소개한 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다. 올 한해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대박 터지시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작년 한해 '합정역 5번출구', '사랑의 재개발' 사랑 주신 분들 감사하다. 2020년에도 누구의 조종을 받아서 하는 거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해보겠다. '놀면 뭐하니?'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 시청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고 덧붙였다.

한편,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했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남자 신인상까지 안았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