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내쌤은 동년배' 김동현, AB6IX 신곡 안무 창작 도전…신개념 안무에 '초토화'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10-31 10:50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파이트 테이너' 김동현이 AB6IX의 신곡 안무 창작에 도전한다.

오늘(31일) 밤 10시에 공개될 라이프타임 채널 '내 쌤은 동년배'에서는 MC 김동현이 슈퍼 루키 AB6IX(에이비식스)를 찾아가 칼군무에 도전한다. 김동현은 연습생의 마음가짐으로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히지만 새로운 '동년배' 과외쌤 AB6IX는 "우리 회사는 연습생들을 혹독하게 교육한다"며 스파르타 과외를 예고한다. 김동현은 '셔터춤', '교통정리춤' 등 AB6IX의 포인트 안무를 배우며 쉽다고 자신감을 드러내나 이내 곧 본격적인 칼군무에 당황을 금치 못한다.

AB6IX 우진과 대휘는 엄격한 춤 선생님으로 변신해 김동현을 한번에 이해시키는 원포인트 레슨으로 남다른 매력을 뽐낸다. 특히 대휘는 "춤은 디테일이 생명, 손끝 하나하나가 중요하다"며 무대 완성도를 높이는 디테일 포인트를 강조하며 칼군무의 비결을 전한다. MC 김동현의 남다른 춤에 영민은 "김동현만의 느낌이 있다"며 칭찬(?)을 전해 김동현이 조기 퇴근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김동현은 '후렴구 안무 창작' 미션을 받아 신곡의 안무를 김동현만의 스타일로 창작해 볼 계획. AB6IX멤버들의 요구 사항 '섹시', '청량', '파워'가 모두 담긴 김동현만의 신개념 안무에 연습실이 초토화되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MC 김동현이 진행하는 막간 인터뷰 코너에서는 AB6IX 멤버들의 특별한 신곡 소개와 함께 새로운 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박우진은 "많은 대중분들이 AB6IX를 알아주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활동의 목표를 밝혔다. 멤버들이 꼽은 '가장 많이 성장한 멤버'부터 김동현이 AB6IX 멤버로 영입될 수 있는지에 대한 답변까지 AB6IX 멤버들의 독점 인터뷰는 11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 30분 라이프타임 TV 채널의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력파 루키' AB6IX와 '파이터' 연습생 김동현의 참신한 안무 콜라보가 이뤄질 '내 쌤은 동년배' 2화는 31일 목요일 밤 10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선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