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팔로우미' 임보라 "3시즌째 MC, 전문적인 뷰티팁 전수 약속"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0-30 11:09


FashionN 뷰티 쇼 '팔로우미 12'의 제작발표회가 30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렸다. '팔로우미12'는 MC들의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뷰티 현장을 급습해 리얼 트렌드를 알아보는 '뷰스패치'까지 전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형식으로 시청자들에게 돌아온다. 포토타임을 갖는 임보라의 모습. 광화문=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10.30/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팔로우미' 임보라가 3시즌째 MC로 활약하는 '안방마님'의 면모를 뽐냈다.

30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는 패션앤 '팔로우미12'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출연자인 방송인 임보라. 배우 이유비, 이수민, 오마이걸 승희가 함께 했다.

'퍼플 언니' 임보라는 3시즌 연속 '팔로우미' 출연이다. 오마이걸 승희는 시즌11, 막내 이수민은 시즌9에 이어 '팔로우미12'에 함께 하게 됐다. 새 얼굴로 이유비가 합류했다.

임보라는 "3시즌 동안 많은 꿀팁을 보여드렸지만, 뷰티에 대해서는 더 궁금해지는 게 많을 뿐"이라며 "이번 시즌엔 전문가분들의 이야기까지 잘 녹여보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MC 네 명이 엄청 쾌활하다. 더 업되고 신나게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 더 솔직하고 진솔한 토크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뷰티 초보자를 프로 예쁨러로 변신시키는 트렌드 밀착형 뷰티 라이브 패션앤 '팔로우미12'는 30일 오후 7시 첫방송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