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김풍, 청순미 가득 '9세 연하' 아내와 27일 결혼…본식 사진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0-28 08:5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웹툰 작가 겸 방송인 김풍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김풍은 27일 서울 평창동 유현수 셰프의 식당에서 9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로 하객들을 사로잡은 김풍의 아내는 대기업에 재직중인 재원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채 주례 없이 비공개 스몰웨딩으로 진행됐다. 사회는 웹툰 작가 주호민과 이말년이, 축가는 가수 육중완과 버블시스터즈 랑쑈가 맡았다.

공개된 결혼식 사진 속 김풍은 두 팔을 번쩍 들어올리며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신부와 다정하게 손을 잡으며 미소를 짓는가 하면, 신부에게 꽃반지를 끼워주며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이날 결혼식에서 김풍의 입장 때는 애니메이션 OST가 흘러나와 하객들을 즐겁게 했다는 후문.

김풍은 웹툰 '폐인가족', '내일은 럭키 곰스타' 등으로 유명세를 탔고, 이후 '더지니어스',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리틀텔레비전' 등을 통해 방송인으로 자리잡았다. '찌질의역사'를 통해 작가로서의 솜씨도 무뎌지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한편,방송인 겸 사업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