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강렬한 카리스마"…'컴백 D-2' 바다, 신곡 '오프더레코드' MV 티저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0-22 10:2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3년만에 컴백하는 가수 바다가 신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뮤직비디오 티저를 예고했다.

바다의 소속사 웨이브나인은 22일 신곡 '오프 더 레코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이날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되는 영상에서 바다는 힙하고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변신, '오프 더 레코드'가 빼곡히 적힌 강렬한 레드 톤의 공간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낼 전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패션필름 1세대인 다니엘전(Daniel Jon)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바다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안무를 담아냈다. 다니엘전은 엑소(EXO)의 '템포(TEMPO)', NCT U의 '예스투데이(YESTODAY)', SF9의 '알피엠(RPM)'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CF를 작업한 바 있다.

웨이브나인은 "바다의 신곡 '오프 더 레코드' 뮤직비디오는 바다 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과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프레임 안에 갖혀있지 않은 자유로운 스타일로 완성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오프 더 레코드'는 데뷔 이후 20년 넘게 사랑받아온 바다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지난 2016년 S.E.S.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리멤버(Remember)' 이후 2년만, 솔로로는 3년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바다의 신곡 'OFF THE RECORD'는 오는 24일 정오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