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섹션TV' 조진웅 "이하늬, 화면 밖에선 과하게 시끄러워"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10-17 23:54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섹션TV' 조진웅·이하늬가 진솔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17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블랙머니'의 배우 조진웅·이하늬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하늬는 최근 관심사로 영화 '블랙머니'를 꼽으며 "인생 캐릭터, 인생 영화가 될 법한, 터닝포인트가 될 법한 영화"라고 설명했다. 조진웅은 이하늬에 대해 "건강한 에너지가 느껴졌다. 후배지만 배울 게 많다"며 "화면 밖에선 과하다 싶을 정도로 시끄럽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늬 역시 "오랫동안 기다렸다. 언제 같이 하나 했는데 드디어 (조진웅을) 만났다. 마른 씨앗 같은 텍스트를 꽃피우고 열매 맺는 모습이 정말 놀랍다"고 조진웅을 극찬했다.

유튜브나 SNS를 전혀 하지 않는 조진웅은 유튜브, SNS를 활발히 하는 이하늬를 보고 놀랐다고. 조진웅은 유튜브를 하게 되면 자신이 좋아하는 술 관련 콘텐츠를 할 것 같다며 "유튜브나 SNS는 상당히 부지런해야 할 수 있다. 저 같은 DNA는 안 된다"고 고개를 저었다.

한편,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조진웅 분)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으로, 오는 11월 13일 개봉한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