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권다미♥김민준 결혼, 지드래곤 "10월의 신부"vs양현석 SNS 재개→삭제 [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10-12 11:3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와 배우 김민준의 결혼식을 담은 사진에 '극과 극' 반응이다.

11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월의 신부"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와 배우 김민준의 결혼식 사진이 담겼다.

이날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는 김민준, 권다미의 결혼식이 열렸다. 가족,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에는 방송인 오상진이 사회를 맡았으며, 배우 박중훈이 축사를 남겼다. 또 가수 이선희가 '그 중에 그대를 만나'로 축가를 선사했다.

특히 지드래곤은 신부 대기실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누나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의 참석 인증 사진은 많은 화제를 모았다.


그런가 하면, 김민준-권다미의 결혼식 사진을 게재했다가 뭇매를 맞고 삭제한 사람도 있다. 이날 양현석 전 대표도 "congratulation!!"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양현석은 지난 3월 6일 이후 SNS 활동을 중단했다가 7개월 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으나, 여론을 의식한 듯 해당 글을 삭제했다.

양현석은 성 접대 의혹과 해외 원정 도박 혐의를 받고서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자리에서 물러났다. 성 접대 의혹과 관련해서는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사건이 송치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