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서머너즈 워', 대중문화 전시회 '2019 뉴욕 코믹콘'에 참가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14:27



컴투스는 지난 3일(현지시각 기준)부터 나흘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글로벌 대중문화 전시회인 '2019 뉴욕 코믹콘'에 참가하고 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했다고 7일 밝혔다.

컴투스는 앞서 지난 7월 미국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2년 연속 참가한데 이어, 이번 뉴욕 코믹콘에 처음으로 부스를 설치하고 최고의 대중문화 시장인 북미에서 팬들을 직접 만나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크로마키를 활용한 포토존을 설치해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서머너즈 워' 관련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게임을 넘어 애니메이션, 영화, 소설, 코믹스 등으로 폭넓게 확장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 IP와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단편 애니메이션 '프랜즈 앤 라이벌'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서머너즈 워' 시연 섹션 운영 및 피규어 전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또 올해 미주 전역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 아메리카 투어의 7번째 행사를 뉴욕 코믹콘 행사장 인근에서 개최, 사전 신청을 통해 초청된 백여명의 팬들이 이벤트를 즐기고 현지 커뮤니티 간의 교류의 장을 넓히는 자리도 마련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