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런닝맨' 티파니 "美 LA에 집 마련…김종국 어디서 지내는지 알아"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9-10-06 17:39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런닝맨' 그룹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가 김종국 목격담을 전했다.

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가수 티파니, 황치열, 배우 박유나, 구구단 미나가 출연했다.

티파니는 미국 활동 근황을 전하며 LA에 집을 구매한 소식을 전했다. 근황을 들은 멤버들은 항상 LA를 '제 2의 고향'이라 생각하는 김종국을 현지에서 본 적 없냐며 그의 목격담을 물었다.

티파니는 "같이 알고 있는 굉장히 친한 지인이 있다. 김종국 오빠가 어디서 지내는지는 안다"고 언급하며 김종국의 새로운 목격담을 공개했다. 이에 하하는 "김종국 딸은 본 적 없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김종국는 "딸 없다"고 발끈하며 "하하 때문에 진짜 LA에 딸이 있냐고 묻는 사람들이 있다"며 억울함을 호소해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티파니는 "레이디 가가의 프로듀서와 작업한 신곡 '런 포 유어 라이프(Run for your life)'를 오는 11일 발표한다"며 "버스 투어를 떠나기 전에 '런닝맨'에 인사드리러 나왔다"며 근황을 공개했다.

티파니는 10월부터 샌프란시스코·밴쿠버·포틀랜드·시애틀·시카고·토론토·필라델피아·보스턴·브루클린·애틀랜타·휴스턴·달라스·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각지를 돌며 '마그네틱 문(Magnetic Moon)' 투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