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마이클 베이X라이언 레이놀즈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예고편 공개, 12월 13일 공개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9-10-02 11:1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넷플릭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예고편을 공개했다.액션 마스터 마이클 베이와 라이언 레이놀즈가 지상 최대의 액션이 기대감을 높인다.

'6 언더그라운드'는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개인의 모든 기록을 지우고 스스로 '고스트'가 된 여섯 명의 정예요원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되어 완전한 자유를 손에 넣은 여섯 명의 '고스트'는 자신들의 목표를 향해 움직인다. 아무도 기억 못 하지만 지금부터 벌어질 일을 기억하게 만들 여섯 '고스트'들의 목적은 무엇이고 그들을 공격하는 이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총격씬과 도시를 뒤집어 놓은 카 체이싱, 피렌체 두오모와 고층 빌딩을 오가는 파쿠르(안전장치 없이 주위 지형이나 건물, 사물을 이용해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는 야마카시 액션의 하나) 등 다양한 액션이 역시 액션마스터 마이클 베이임을 입증하며 광활한 스펙터클을 선사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아 오직 숫자로만 불리우는 무적의 정예요원 팀을 꾸린 원(ONE)역의 라이언 레이놀즈는 카리스마와 유머를 동시에 선보이며 자신의 매력을 맘껏 발산한다. '6 언더그라운드'의 갱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 '데드풀' 시리즈를 함께한 폴 워닉과 렛 리스가 맡았다.
한편 전 세계가 기대해온 '6 언더그라운드'의 첫 예고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SNS를 통해 공개됐다. 언제나 유머 가득한 내용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번 예고도 그다운 방식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트위터에 엉뚱한 시놉시스가 적힌 커버와 함께 '6 언더그라운드'의 DVD를 곧 배송받을 수 있다고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자, DVD와 관련된 온갖 농담 섞인 답장이 빗발쳤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그제야 "전 세계 사람들에게 듣자 하니, 요즘은 넷플릭스가 '디지털'화 되었더라"며 예고편 영상을 직접 공유했다.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이자 '6 언더그라운드'의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창구인 넷플릭스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이전 구독자들에게 우편을 통해 DVD를 배송해주는 대여 서비스로 사업을 시작했던 것을 상기시킨 유머 가득한 첫 공개였다.

12월 1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