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박규리 측 "동원건설 송승헌 회장 장손과 열애 맞다…최근 연인으로 발전"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9-10-01 15:4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과 핑크빛 열애중이다.

1일 박규리의 소속사 더씨엔티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박규리에게 확인해 보니 열애중이 맞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박규리가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 송 모씨와 열애중이라고 전했다. 송씨는 박규리보다 7살 연하의 훈남으로 현재 M컨템포러리아트센터의 큐레이터로 근무하고 있다.

박규리는 MBC '오늘은 좋은날' '소나기' 코너에서 연기를 시작, '여인천하'에서 어린 능금 역을 맡아 아역 배우로 먼저 주목 받았다. 이후 2007년 그룹 카라로 데뷔해 한국과 일본 등지에서 활약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사랑 받았다. 카라 해체 이후 '장영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영화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볼링블링' '각자의 미식' 'Revive by TOKYO24'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지난 8월 현 소속사 더씨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매 '배우 박규리'로서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