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FT아일랜드 이홍기, 30일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로 입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9-16 15:50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오는 30일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16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이홍기가 오는 30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한다"고 밝혔다.

이홍기는 이곳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백두산 부대는 강원도 양구의 중동부전선을 담당하고 있는 GOP사단으로 강도 높은 훈련으로 유명한 최전방 부대다.

이홍기는 FT아일랜드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하게 됐다. 이날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는 보도가 전해지자 이홍기는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맞다. 21사단으로 간다"고 알렸다.

이홍기는 입대 직전까지 뮤지컬 무대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입대 직전인 29일까지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출연한다.

이와 관련해 이홍기는 이날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내가 30일에 군대를 간다. 전날까지 무대를 하고 다음날에 입대한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일하다 간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홍기가 속한 FT아일랜드는 지난 9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재핑(ZAPPING)'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FT아일랜드가 지난 2018년 '왓 이프(WHAT IF)' 이후 약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자,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이홍기의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