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종석이 '헬로 비너스' 출신 권나라와의 열애설과 함께 불거진 '군 대체복무 중 영리행위'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권나라는 5월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이와 관련한 공식적인 업무 역시 해당 매니저들이 수행했다"면서 "이종석은 관련 법규를 인지하고 현재 성실히 군 복무 중이다. 사람과 사람 간에 주고받는 인간적인 대화나 교류 등 지극히 사적인 부분까지 영리행위를 추구하는 것으로 몰아가는 것은 억울한 일"이라고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이종석과 권나라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며 "당사 소속 배우들과 관련해 악성적인 루머를 생성하고 있는 일부 움직임이 포착되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다"고 전했다.
|
하지만 이에 대해 이종석과 권나라의 소속사인 에이맨프로젝트는 스포츠조선에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분은 알려진 바 대로 친한 연예게 선후배 사이다"고 반박했다.
그런데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 중인 이종석이 실질적인 회사 대표 자격으로 권나라를 영입, 즉 영리행위를 한 게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이종석은 "입대 전 이미 사내이사직을 사임했다"고 해명했다.
|
[이하 에이맨프로젝트 공식입장]
1. 이종석 씨는 등기부에 사내이사로 등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종석 씨는 지난 3월 입대 전인 지난 2월 20일 이미 사내이사직을 사임했습니다.
2. 에이맨프로젝트의 운영은 현재 오랜 매니저 경험이 있는 차강훈 대표가 맡고 있습니다. 이종석 씨의 동생인 이종혁 씨가 사내 대표이사로 등기 돼 있으며, 이와 관련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내이사로 등재돼 있던 인력이 지난 4월 퇴사하면서 자연스럽게 다른 인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3. 권나라 씨는 5월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와 관련한 공식적인 업무 역시 해당 매니저들이 수행하였습니다.
4. 이종석 씨는 관련 법규를 인지하고 현재 성실히 군복무 중입니다. 사람과 사람 간에 주고받는 인간적인 대화나 교류 등 지극히 사적인 부분까지 영리행위를 추구하는 것으로 몰아가는 것은 억울한 일일 것입니다.
5. 이종석 씨와 권나라 씨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 임을 다시 한 번 확인드립니다.
6. 더불어 당사 소속 배우들과 관련해 악성적인 루머를 생성하고 있는 일부 움직임이 포착되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입니다.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보도에 대해서도 유감을 표합니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