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마리텔 V2' 식구들이 기부를 위해 뭉쳤다.
이날 강부자는 방송인 조우종,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과 축구 방송을 했다.
강부자는 축구 정보와 역사를 능숙하게 줄줄 읊어 놀라움을 안겼다. 조우종과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은 강부자의 자격 검정을 진행했고, 강부자는 '뒷번호 보고 축구선수 이름 맞히기' 게임에서 척척 맞춰내 눈길을 끌었다.
'마리텔 공무원' 김구라는 '특급 절친' 박지원 의원을 '구라이브'의 특별 게스트 첫 번째 주자로 초대했다. 두 사람은 박지원 의원의 지역구인 목포를 떠오르게 하는 '목포는 항구다'가 적힌 귀여운 커플 상의까지 입고 '남남 케미'를 뽐냈다. 생방송 1인 미디어 도전에 나선 박지원 의원은 현역 국회의원 중 최고령의 나이임에도 시청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김구라는 목포 시민인 박나래 어머니와 통화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박지원 의원의 내년 총선 당선 가능성을 물었고, 이에 박나래 어머니는 "나는 정치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고 답했다.
몬스타엑스 셔누는 자신만의 운동 방송인 '셔누스 짐'을 꾸려 시청자들에게 운동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평소 운동으로 관리를 철저히 하는 '몸짱' 소방관, 간호사들과 함께 운동을 열정적으로 알려줬다.
특유의 꽃미모와 눈웃음을 폭발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셔누는 본격적으로 소방관, 간호사와 함께 집에서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했다. 그러나 세 사람은 운동법을 알려주겠다면서 한동안 말없이 힘겹게 운동만 소화해 생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
김풍의 첫 방송 요리는 음식으로 흙과 나무를 만들어 화분에 넣는 '화분 요리'였다. 그는 생갭다 큰 화분을 마련한 까닭에 흙을 만들 빵가루와 마늘을 와장창 쏟아냈다. 이에 시청자들이 "음식으로 장난친다"고 놀리자 김풍은 "음식으로 장난쳐도 된다"고 발끈하거나 "장난처럼 보이겠지만 실제로 있는 요리"라고 해명해 웃음을 증폭시켰다.
또한 김풍은 '케미 요정' 안유진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안유진에게 엉뚱한 '아재 개그'를 하거나 안유진이 다른 방으로 간 후 시청자들이 빠져나가자 "가지마"라고 애원하며 재미를 선사했다.
정형돈은 UFC 선수 김동현, 조남진 관장에게 주짓수를 배웠다.
세 사람은 방송을 시작하자마자 기부금 천원을 받았다. 이에 조남진은 리액션으로 낙법을 선보였고, 그러자 바로 만원의 기부금이 추가로들어왔다. 세 사람은 흥분하며 단체로 낙법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날 정형돈은 방송 중 시청자들에게 '랜선 주짓수'를 배워보고 4주 후 실제로 만나서 대결을 하자는 파격 제안을 해 모두를 열광케 했다.
이에 정형돈은 김동현과 조남진 관장에게 패기 있게 실전 훈련을 제안했다. 김동현은 금세 방어 태세를 취했고 정형돈은 졸지에 '기름 털리는 돈가스' 신세가 돼 굴욕 짤을 제대로 생성, 큰 웃음을 폭발 시켰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