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강은탁이 OST 가창자로 변신했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극중 주인공 윤정한으로 출연중인 강은탁이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녹음을 마치고 17일 음원을 공개한다.
'다가갈 수 없는 내 맘 아프지만 / 그날을 기다리며 그리워할게 / 다시 만나면 다시는 놓지 않을 거야 / 다가갈 수 없는 내 맘 아프지만 / 그날을 기다리며 그리워할게'라는 노랫말에서 윤정한의 감정선이 그대로 담겨있다.
가창에 나선 강은탁의 허스키 한 목소리를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감싸는 가운데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가 직접 코러스에 참여해 곡 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곡작업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함께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로 활동중인 김지환이 의기투합 했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로 강은탁을 비롯해 이영아, 홍수아, 심지호 등이 출연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종영을 앞두고 인기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 '끝까지 사랑'의 출연배우 강은탁이 VOS 김경록을 시작으로 제이세라, 이민혁, 신유, 박강성, 길미, 캔도 등 막강 OST 라인에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강은탁의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는 17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