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채널A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 OST PART1 'Ground Music ? 커피야 부탁해'가 선공개 되었다.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사랑을 이루려는 귀뚱녀(귀여운데 뚱뚱한 여자)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용준형과 김민영, 채서진, 이태리, 길은혜 등 젊은 연기자들의 통통 튀는 연기 합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Ground Music은 뛰어난 가창력의 남자 보컬 3인으로 이루어진 팀이다.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인 서사장과 배우, 모델 등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안치현, 꾸준한 활동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실력파 보컬 김태영으로 이루어졌다. 드라마의 주제가처럼 드라마에 딱 맞는 곡을 직접 작곡, 편곡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커피야 부탁해' 곡은 커피야 부탁해의 테마송처럼 커피의 향기로 사랑이 전해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세 남자의 목소리를 통해 발랄하게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커피야 부탁해'의 작사에는 'W' OST, '완벽한 아내' OST 등 수많은 OST 작업을 한 Benjamin K가 참여했으며, 작곡, 편곡에는 왁스, 브로 등과 작업한 서사장과 키젠이 합을 맞추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커피를 마시면 변하는 마법으로 시작되는 드라마처럼 이 음악을 들으면 드라마와 함께하는 듯한 마법에 빠질 것"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채널A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OST PART1 ' Ground Music ? 커피야 부탁해'는 29일 공개됐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