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기가요' 임창정, 로이킴 꺾고 1위…아이콘·유리·소유 컴백 [종합]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10-07 16:4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인기가요'에서 임창정이 1위에 등극했다.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선미의 '사이렌,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가 10월 첫 째 주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임창정이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제목 그대로인 남자의 사랑을 담고 있다. 사랑에 익숙해 소홀해진 순간에도 언제나 당신을 사랑하고 있었다는 뒤늦은 고백으로 1년 만에 나온 '임창정표 가을 발라드'다.


이날 솔로로 돌아온 유리와 소유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소녀시대 유리는 첫 솔로 앨범 'The First Scene'으로 돌아왔다. 유리는 타이틀곡 '빠져가'와 '꿈' 두 곡으로 소녀시대와는 또 다른 유리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소유 역시 첫 솔로 앨범 파트 2 'RE:FRESH'로 컴백했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파트 1 'RE:BORN' 이후 10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까만밤'은 밤이 주는 묘한 설렘 속에서 취한 듯 물들어가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소유는 '무덤덤'까지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아이콘은 새 미니 앨범 'NEW KIDS : THE FINAL'의 이별에 대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이별길'과 '좋아해요'로 가을 감성을 끌어올렸다.

'이별길'은 안무를 소화하기 까다로운 미디엄 템포 곡이지만, 아이콘은 아름다운 춤선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7일 방송에는 갓세븐, 오마이걸, 펜타곤, 우주소녀, 더보이즈, 더 로즈, 드림캐쳐, 블랑세븐, 공원소녀, 루첸트, 서지안, 퍼플이 출연한다.

한편 SBS '인기가요'는 일요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