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미父 매튜 "'진짜사나이'로 군생활 수박 겉핥기..신체 한계 경험"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09-18 15:33


강지환, 매튜 다우마,양홍석이 18일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진짜사나이300'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MBC '진짜사나이300' 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한다. 지난 7월말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고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 등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상암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9.18/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전소미 아빠'로 유명한 매튜 다우마가 '진짜사나이' 합류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최민근PD, 장승민PD, 강지환, 매튜 다우마, 홍석, 김재화, 신지, 이유비가 참석했다.

소미 아빠로 유명한 매튜는 "제 인생에 새로운 도전이었다. 오기 전에 많은 운동을 준비했다. 그러나 역시 부족했다. 유격훈련 때 제일 힘들었다. 동기들과 함께 훈련을 받아보니 계속 끝까지 할 수 있어서 반가웠다. 이 프로그램은 군대 체험보다는 신체적으로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알아보는 거 같더라. 정신적으로는 강했지만, 신체적으로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를 알아봤다.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군인들에 비하면 저희는 수박 겉핥기만 한 거 같다. 열심히했고, 열심히하겠다"고 밝혔다.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담은 것. 지난 7월 말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으며,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다. 강지환, 안현수, 펜타곤 홍석, 매튜 다우마, 김호영,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블랙핑크 리사 등이 10명의 도전자가 '300워리어' 도전을 위해 육군3사관학교로 향한다. 21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