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는와이프' 한지민, 비방글 작성자=강한나 알았다…고소 취하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8-29 22:2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아는와이프' 한지민이 자신을 향한 비방글의 작성자가 강한나임을 알고 고소를 취소했다.

29일 tvN '아는와이프'에서는 서우진(한지민)이 비방글을 작성한 사람이 이혜원(강한나)임을 알게 됐다.

이날 이혜원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서우진의 엄마를 찾으러 다닌 차주혁(지성)에 대한 분노로 정현수(이유진)과 만나 술을 마신 뒤 만취했다. 이혜원은 차주혁의 계정으로 뒷담화 사이트에 서우진에 대한 모함들을 쏟아냈다.

다음날 서우진에 대한 비방글은 지점은 물론 본사에까지 두루 퍼졌다. "미모를 앞세워 총각 유부남 다 꼬심", "지점 옮긴 것도 남자 문제", "얼굴도 다 갈아엎은 것" 등의 내용과 함께 서우진에게 '너 그렇게 살지마'라고 경고하는 내용이었다.

모두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서우진은 차분하게 대처한 끝에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고소했다. 차주혁은 이혜원을 잠시 의심했지만, 이혜원은 "나 의심하니? 내가 그런데 비방글이나 올리는 사람으로 보여? 사람을 뭘로 보고"라며 발끈했다.

하지만 정현수와 데이트중이던 이혜원은 차주혁으로부터 경찰 수사가 시작됐음을 알고 황급히 해당 글을 삭제했다. 하지만 경찰은 작성자가 이혜원임을 알아내 서우진에게 통보했고, 서우진은 고소 취하를 결정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차주혁은 서우진에게 "미안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