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원소녀의 '흥신흥왕'은 누구일까. 9일 Mnet 'GOT YA! 공원소녀'에서 당황스러운 미션들을 통해 공원소녀 내 '운발왕', '흥신흥왕', '금손왕', '패션왕'을 선발한다.
공원소녀 멤버들은 쑥즙 복불복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끝에 진정한 '운발왕'을 가려낸다. 실력 못지 않게 중요한 운발, 과연 공원소녀 중 가장 운이 좋은 '운발왕'은 누구일까? 또한 걸그룹의 필수요소 '흥'이 넘치는 '흥신흥왕' 멤버도 확인할 수 있다. 깜짝 게스트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방문으로 더욱 달아오른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어떤 멤버가 발랄함과 비글미를 뽐내며 공원소녀 최고의 '흥신흥왕'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걸그룹 대표 금손인 레인보우 지숙과 함께 티셔츠를 리폼하며 공원소녀의 진정한 '금손왕'을 뽑는 시간도 가진다. 각기 다른 컨셉으로 개성 있게 꾸민 티셔츠 중 가장 지숙을 만족시킨 티셔츠를 만든 멤버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패셔니스타 모델 송해나와 함께 아이돌이라면 피해갈 수 없는 사복 패션을 점검한다. 촬영 중인 사실도 잊고 무작정 뛰어다니며 15분만에 매칭시킨 일곱 소녀의 사복 패션과 최고의 패션센스를 갖춘 '패션왕'이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9월 중 베일을 벗는 공원소녀 일곱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을 보여줄 데뷔 관찰 게임 'GOT YA! 공원소녀'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