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븐틴, 음악방송 1위 '3관왕' 달성…연일 뜨거운 행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7-28 10:44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세븐틴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로 1위 3관왕을 차지했다.

세븐틴은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청량미 가득한 타이틀곡 '어쩌나'로 1위에 등극, 컴백 후 공중파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이뤄냈다.

앞서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는 세븐틴은 '뮤직뱅크'에서 또 한 번 1위 트로피를 받으며 정상의 자리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이로써 음악방송에서 연속적으로 1위 행진을 기록하며 3관왕을 달성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세븐틴은 '뮤직뱅크' 1위 발표 후 "캐럿 분들 정말 고마워요.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건 캐럿 덕분이에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팬사랑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미리 약속했던 '사과머리' 공약을 실천하며 청량한 비주얼에 귀여움까지 더해 앵콜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방송 직후에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유쾌한 분위기로 팬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것은 물론 못다한 수상 소감을 한 명씩 진심을 담아 전하는 등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아낌없는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처럼 연일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하며 거침없는 인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세븐틴이 앞으로 얼마나 더 매력적인 무대들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또 다른 기록을 펼쳐낼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미니 5집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에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