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랜선라이프' 이영자, 밴쯔 홀릭 제대로 빠졌다…급 ♥고백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7-26 08:4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랜선라이프'가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터 4인방의 씽크빅(?) 돋는 기획 콘텐츠들로 MC 군단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내일(27일) 방송에서는 '휴가라 부르고 일이라고 읽는다'는 크리에이터들의 특별한 여름 휴가법부터 '놀 것인가 예쁨을 유지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휴가철 메이크업 꿀팁과 빠지면 섭섭한 휴가철 물놀이 필수 음식 추천까지 공개된다.

특히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가 추천하는 물놀이 필수 음식에 이영자는 감탄 하다 못해 "다음 생에는 누나랑 만나"라며 사랑고백까지 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빵 터트렸다는 후문. 때문에 이심전심에 먹심으로 똘똘 뭉친 MC 이영자와 밴쯔의 먹방 토크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서 MC 종현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가슴 벅찬 하루를 지켜보던 중 격한 공감과 함께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과연 대세 아이돌 종현의 격한 공감을 일으킨 씬님의 특별한 하루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랜선라이프' 4회에서는 크리에이터 부부인 대도서관, 윰댕의 피(?) 터지는 VR게임 한판승부터 최고의 빵을 가릴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의 '전국8도 빵드컵' 그리고 오랜 꿈을 이룬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뷰티 페스티벌 개최 에피소드까지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고도의 전략으로 완성된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 탄생 과정도 공개, 아이디어 단계부터 콘텐츠가 되기까지 한땀 한땀 공들여 완성시킨 크리에이터들의 방송 이면의 모습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핫한 크리에이터들의 특별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내일(2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