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라이프' 원진아 "친구같은 이동욱-몰입도甲 조승우, 많이 배운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8-07-23 14:54 | 최종수정 2018-07-23 14:54


홍종찬 감독과 배우 이동욱, 조승우, 문소리, 유재명, 원진아, 이규형이 23일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JTBC 월화 드라마 '라이프' 제각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예진우(이동욱)와 무엇보다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고 밀도 높게 담아낼 예정이다.
논현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원진아가 출연소감을 밝혔다.

2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JTBC 새 월화극 '라이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원진아는 "당연히 기회만 주신다면 해야하는 작품이었다.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두 선배님이 다른 매력이 있다. 이동욱 선배님은 실제로도 신구처럼 편하게 대해주신다. 조승우 선배님은 평소에는 유쾌하고 분위기를 풀어주시는데 슛이 들어갔을 때 순간적으로 몰입이 확 되셔서 배워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라이프'는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모습을 그린 의학드라마다. '태양사신기' '비천무' '주군의 태양' '디어 마이 프렌즈' '명불허전' 등을 연출한 홍종찬PD와 '송곳'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을 만든 임현욱PD, 그리고 지난해 '비밀의 숲'으로 데뷔와 동시에 신드롬을 몰고 온 이수연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조승우 이동욱 문소리 이규형 유재명 원진아 문성근 천호진 태인호 염혜란 등이 출연을 확정, 초유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작품은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