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래퍼 비트제이, 신곡 '광안리 연가' 오늘(11일)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7-11 09:2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독특하고도 대중적인 랩을 보여온 실력파 래퍼 비트제이(Beat-J)가 신곡 '광안리 연가'를 가지고 돌아왔다.

비트제이(Beat-J) 소속사 측은 "래퍼 비트제이(Beat-J)의 디지털 싱글 앨범 '광안리 연가'를 오늘(11일) 정오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2010년 'Beat-J'로 데뷔한 비트제이(Beat-J)는 '하고싶던 말', '시절인연'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듬뿍 받아온 실력파 래퍼다.

11일 정오 공개되는 비트제이(Beat-J)의 새로운 앨범 타이틀곡 '광안리 연가'는 KBS1 '내일도 맑음', KBS2 '인형의 집', SBS '나도 엄마야' 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서정적이면서도 감동적인 멜로디 라인과 비트제이(Beat-J) 랩이 잘 어우러져 듣기 편안한 랩 발라드 곡이다. 특히 독특한 가사와 랩 대신에 내레이션으로 자신의 일기를 들려주는 듯한 비트제이(Beat-J)의 새로운 시도가 독특하다. 여기에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 데이지(TheDaisy)'의 피처링 참여로 노래의 깊이를 더해줬다.

한편 비트제이(Beat-J)의 신곡 '광안리 연가'는 1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