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미니 5집 타이틀곡 '어쩌나'로 컴백에 한 발짝 다가온 그룹 세븐틴이 미니 5집 개인 오피셜 포토 'FOLLOW ver.'을 공개했다.
공개된 'FOLLOW ver.' 오피셜 포토는 광활한 들판에서 내리쬐는 햇볕을 다양한 분위기로 맞이하는 13명의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호시, 디에잇, 도겸, 승관은 들판 속에 어우러진 모습으로 햇살을 만끽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조슈아, 민규는 들판에 있는 들꽃을 입에 물거나 얼굴에 갖다 대며 우수 어린 눈빛과 함께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이처럼 따뜻한 주황빛으로 물든 어스름한 분위기의 'FOLLOW ver.' 오피셜 포토는 평온한 무드 속 세븐틴의 묘한 매력이 담겨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물론 타이틀곡 '어쩌나'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풍성하면서도 세븐틴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오피셜 포토 공개로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콘텐츠에 궁금증을 한껏 증폭 시켰으며 과연 '청량함'의 대명사인 세븐틴이 이번 앨범으로 얼마나 색다른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사할지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