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윙스♥' 임보라 누구? #뷰티모델#한예슬닮은꼴#내조의여왕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7-04 10:07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래퍼 스윙스가 연인 임보라와 함께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모델 임보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00회 '비스 백회유익특집! 우리 사랑 100℃' 편에는 스윙스와 임보라 커플이 출연해 첫 만남부터 러브스토리, 결혼관에 대해 직접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임보라는 도도하고 세련된 외모와 달리 전라북도 부안의 한 '리'에서 멧돼지와 함께 산 시골 아가씨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995년생인 임보라는 얼짱 출신 모델로 활동 중이다. 유명 쇼핑몰 피팅모델로 시작해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임보라는 최근 뷰티 브랜드 전속 모델이 됐다.

특히 큰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한예슬 닮은꼴'로도 유명세 탄 임보라는 36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SNS 스타'다.


그동안 스윙스의 연인, SNS스타로만 알려진 임보라는 이날 방송에서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연인을 향한 숨김 없는 애정과 내조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최근 22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윙스의 변화는 임보라의 권유와 도움이 있었다. "제가 봤을 때는 오빠가 멋있는 사람인데 외면만 보고 사람들이 욕을 하니 싫었다. 지방간도 있었다.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권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한 "스윙스는 자상하고 섬세한 남자다"라며 말하지 않아도 자신의 마음을 알아준다고 남자친구를 자랑하는가 하면, "남자친구의 착한 심성을 몰라줘서 속상하다"며 "오빠가 주변 사람들도 잘 챙기고 남한테 상처 주는 걸 안 좋아한다. 회사에 있는 분들이 집을 구해야 하는데 보증금을 대주더라"고 대신 전해 남자친구를 챙기는 든든함을 보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