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뜨거운 화제 몰이 중에 있다.
또한 'WHO, YOU(후, 유)'는 한터 차트뿐 아니라 신나라 레코드,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도 연일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HO, YOU(후, 유)'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해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뉴이스트 W가 첫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확인케 했다.
이처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이스트 W는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를 장악, 성공적 컴백을 알린 것과 더불어 역주행의 신화를 넘어 정주행의 기록을 세우며 대세다운 인기를 입증해 앞으로 그들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