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클래스 5종 정보 공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13 17:29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클래스 5종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정보에는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레인저', '위자드' 등 전투 및 스킬 영상이 포함됐다. 특히 마법붓을 무기로 허공에 마법진을 그려 공격하는 '아티스트'는 귀여운 모습 속 강력한 마력을 뽐내며 MMORPG에서 보기 드문 클래스로 꼽힌다.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클래스별 화려한 스킬 및 연계기 뿐만 아니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펠로우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말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카루스M'은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50만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1만 5000명을 넘어서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세계관, 주신급 펠로우 등 세부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