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검법남녀' 정유미, 열정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공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6-06 10:28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검법남녀' 정유미의 열정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6일,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연출 노도철, 극본 민지은 원영실)에서 은솔 역을 맡은 정유미의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유미는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촬영 내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끊임없이 대사를 되뇌며 집중하는 면모를 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과도 끊임없이 소통하며 은솔 캐릭터에 대한 완성도를 높인 것.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는 촬영대기 중 캐릭터의 감정을 유지하고 있는 정유미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정유미는 극 중 피해자 편에 서서 사건을 수사하는 열정 검사로 재판의 승소를 위해 관련 자료를 수시로 체크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특히, 극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어려운 법률 용어를 막힘없이 구사하도록 촬영 쉬는 시간에도 소리 내 연습하는가 하면, 참고 자료를 일일이 찾아보고 연구하는 등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검법남녀'는 피해자를 부검하는 완벽주의 괴짜 법의학자와 가해자를 수사하는 열정 가득 초임 검사의 특별한 공조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