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짤방공작소' 마마무 화사부터 김희정까지…이국적 미모의 ★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6-03 09:1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늘(3일) 방송될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이국적인 비주얼로 남심, 여심을 폭격한 여자 스타 3인을 가린다.

두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외모와 글래머 몸매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내뿜는 여자스타들의 짤을 공개. 그녀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짤방으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매료시킨다.

뚜렷한 이목구비부터 완벽한 바디라인, 스웩(SWAG) 넘치는 특기까지 자랑하며 新(신)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는 배우 김희정을 비롯해 서구적인 매력과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마마무 화사까지 나란히 랭킹에 등극. 그녀들의 독특한 개성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그녀들의 매혹적인 짤에 관심이 모아질 뿐만 아니라 이들을 뒤로하고 당당히 1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대망의 1위는 혼혈인을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마스크와 특유의 강렬한 분위기를 뽐내는 반박불가 스타가 차지. 독보적인 비주얼과 치명적인 자태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의 정체에 대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3인이 차례로 공개될 때마다 넋 놓은 채 영상을 보던 양세형은 현실 감탄을 하며 오디오를 빈틈없이 채웠다고. 흐뭇함이 담긴 리얼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국적인 미모로 대한민국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자스타 1위는 오늘(3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