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왜 안돼요? 제가 대표님 좋아하면..."
또한 김보라는 퇴사 후 힘들어하는 차도진을 도와주려 이유찬을 설득하기에 나섰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며 김보라의 귀여운 고래춤을 본 이유찬은 못 말리겠다는 듯 웃음을 터뜨려 알콩달콩 케미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디에스 프로젝트의 정부 사업 선정을 축하하는 넥스트인 파티가 개최, 유쾌한 분위기 속 이유찬, 김보라, 민태주(오창석 분), 민태라(김예원 분) 네 명의 엇갈리는 시선이 흥미진진함을 배가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보라와 김분홍이 과거 할머니의 요양 병원에서 만난 사이임이 공개된 바, 아직 두 사람의 관계를 모르는 이유찬은 "너 도대체 누구야!"라며 혼란스러운 감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이유찬, 김보라, 민태라, 민태주 네 남녀의 감정이 점점 더 첨예하게 얽히고 있는 가운데 김분홍의 존재가 밝혀짐으로서 한층 새로운 긴장감을 형성했다. 과연 이들의 사각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흐르게 될지 예측불허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뜨겁게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과거 김민지의 존재로 이어진 김준면과 하연수의 이야기는 내일(31일) 밤 11시 드라맥스와 MBN에서 동시 방송되는 '리치맨' 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