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 '다 해먹는 요리학교: 오늘 뭐먹지?(이하 다해요)'를 접수하기 위해 파이터 김동현이 찾아온다.
'다해요' 1교시에서는 손맛에 자신 있는 김동현이 준비한 '손맛 증명 글러브 게임'이 펼쳐진다. 양손에 글러브를 끼고 진행하는 여러 게임을 통해 손을 잘 쓰는 일등을 가려내는 것. 김동현은 평소 글러브를 수십년 낀 만큼 자기 손 같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뿜었다고. 과연 김동현이 1교시 사전 게임에서 1등을 차지,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교시에는 본격 요리수업이 진행된다. 이날의 요리 선생님은 다리오 리. 다리오 리는 독일에서 태어났지만 1살부터 6살때까지 충주에서 자라 충청도 사투리는 물론, 한국말에 능숙해 즐거운 수업을 선보일 전망이다. 박나래, 양세형, 샘오취리와 김동현은 다리오 리 선생님과 함께 독일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슈니첼' 요리에 도전한다. '슈니첼'은 독일식 돈가스로 가정에서부터 맥주 축제까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동유럽에서 자주 먹는 음식이다.
올리브 '다 해먹는 요리학교'는 다음주부터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되어 5회는 5월 2일 밤 9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기존 수요일에 방송되던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는 다음주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