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녀시대-카라 변신"…더보이즈, 걸그룹 커버댄스 깜짝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4-20 15:2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활동 중인 '파워신인' 더보이즈가 팬들에게 특별한 커버댄스 영상 선물을 전해 화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녀시대의 '더보이즈(The boys)', 카라 '루팡(Lupin)'의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앞서 인기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과 '2018 KCON 재팬' 방송을 통해 각각 두 곡의 퍼포먼스 커버 무대를 완벽 소화해 직후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주간아이돌'에서는 팀명과 동명의 소녀시대 히트곡 '더보이즈'를 2배속 댄스로 선보여 MC는 물론 시청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호평에 힘입어 더보이즈 측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더보이즈'와 '루팡'의 연습영상을 기습공개, 원곡 이상의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11인 멤버 대형으로 업그레이드된 '더보이즈'와 더보이즈 멤버들의 목소리로 새롭게 편곡돼 탄생한 '루팡'의 연습 모습이 연달아 담겼다.

연습실을 배경으로 편안한 트레이닝복과 운동화 차림을 한 더보이즈 멤버들은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 칼군무'와 표현력으로 연신 시선을 압도한다. 카리스마 가득한 원곡 매력을 십분 살려낸 것은 물론 더보이즈의 최대 강점인 '칼군무'와 강렬한 남성미를 접목시킨 퍼포먼스 재해석 으로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 영상은 공개 직후 '파워 신인' 더보이즈의 압도적 실력과 패기를 입증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려나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신곡 '기디 업(Giddy Up)'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 음반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활동과 동시에 갖가지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18 케이콘(KCON) 재팬' 참석차 현지를 방문하는 등 국내외 팬덤의 열띤 관심 속에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