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콘이 직접 만드는 '아이콘TV' D-1…'1회 티저' 공개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4-20 09:06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자체제작 아이콘TV'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1회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0일 오전 9시 '자체제작 아이콘TV' 공식 SNS와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공개된 1회 티저 영상은 아이콘이 직접 촬영한 24시간 밀착 화면을 하이라이트로 담았다. 멤버들이 전하는 숙소 생활과 일상을 그리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비아이는 평소 모습을 꾸밈없이 담아 웃음을 예고했고, 바비는 녹음실 현장과 더불어 그동안 모은 신발을 소개하며 '게으른 천재' PD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김진환은 '섹시 요정'이라는 별명처럼 촬영 중에도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구준회는 짬짬이 시를 쓰는 '감성 시인' PD의 면모를 보였다. '막내온탑' 정찬우와 '송셀럽' 송윤형은 날 것 그대로의 사생활을, 김동혁은 '열정의 아이콘'답게 지치지 않는 하루를 전했다.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아이콘이 PD로 변신해 아이템 기획부터 촬영, 후반작업까지 프로그램 전반을 제작한다. 아이콘의 데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멤버들이 정성을 쏟아 직접 제작하는 만큼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아이콘의 생생한 일상을 만날 수 있다.

아이콘은 '자체제작 아이콘TV' 첫 방송 직전인 21일 밤 9시부터 네이버 VLIVE에서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질의응답과 함께 PD로서 우여곡절 경험담을 전할 예정이다.

아이콘의 '출구 없는 7인 7색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총 10부작으로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첫 회는 21일 밤 10시 유튜브와 네이버 VLIVE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밤 12시 30분 JTBC에서도 볼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