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박 2일' 차태현, 3종 세트 #볼빵빵 #으히히 #눈땡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4-07 13:4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1박 2일' 차태현의 차재 애교 3종 세트가 공개됐다. 차둘리에서 차헤실까지 '귀요미 표정의 달인'으로 등극한 차태현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에서는 6멤버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전남 완도에 위치한 보길도로 떠난 '봄맞이 보길도 힐링투어'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차태현이 두 볼을 빵빵하게 부풀린 채 '차둘리'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특유의 헤실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가 하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 토끼 눈을 뜨고 있는 차태현의 모습이 웃음 자아내는 한편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차태현의 애교 3단 변화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그는 눈과 코, 입, 볼 등의 미묘한 변화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데 그런 그의 애교 가득한 표정 변화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멈추지 못하게 하고 있다.

이는 복불복 게임 중 포착된 차태현의 모습. 그는 애교의 올바른 활용법을 알려주기라도 하는 듯 자유자재로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그는 게임하는 내내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애교 가득한 표정과 해맑은 웃음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현장에 힐링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이에 차태현이 어떤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광대에 미소를 샘솟게 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귀요미 표정의 달인' 차태현의 애교 가득한 모습이 돋보이는 하드캐리한 활약은 오는 8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하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