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트와이스는 사랑이 궁금해!'
트와이스 멤버들은 '왓 이즈 러브?'라는 제목에 걸맞게 '하트'와 '물음표'를 합쳐 놓은 듯한 문양과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표정과 의상, 또 발랄한 포즈로 시선을 붙잡고 있다.
앞서 트와이스는 25일 '왓 이즈 러브?'의 'PROMOTION TIME TABLE'을 공개하고 26일부터 앨범 공개일인 4월 9일까지 보름간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알려 트와이스의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을 설레게 했다.
앨범명과 타이틀곡 제목처럼 '사랑을 궁금해 하는' 트와이스의 모습이 어떤 개성 넘치는 트와이스만의 노래와 안무로 표현될 지 관심을 모은다.
트와이스는 2018년 가요계 컴백에 앞서 지난 2월 일본서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으로 일본 대표 그룹 아라시에 이어 오리콘 월간차트 2위 및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지난해 6월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10월 첫 싱글 'One More Time'에 이어 3연속 플래티넘 행진을 이어가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용을 다시금 뽐냈다.
한편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막을 올리는 트와이스는 3회 1만 8000석을 모두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도 과시하고 있다.
서울 콘서트 후 일본에서는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공연을 연다. 특히 이번에 4회로 진행하는 일본 콘서트는 지난 1월과 2월 진행한 첫 쇼케이스 투어와 비교해 볼 때 더욱 규모를 넓혀 1만명 이상 수용한 아레나 공연장에서 개최하는 무대로 화제를 더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일본에 이어 싱가포르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