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대한 유혹자'의 스페셜 포스터가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전미선-신성우-김서형의 캐릭터 포스터와 3인의 단체 포스터. 먼저 극중 은태희(박수영 분)의 어머니 설영원 역의 전미선이 책상에 얼굴을 괴고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는데 부드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표정이 눈에 띈다. 그런가 하면 극중 권시현(우도환 분)의 아버지 권석우 역의 신성우는 의자에 앉아 고심하듯 턱을 괴고 카메라를 45도로 등지고 있는 모습. 고뇌에 차 있는 듯한 신성우의 표정과 흑백의 배경이 어우러지며 묵직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 나온다. 이에 더해 극중 최수지(문가영 분)의 어머니 명미리 역의 김서형은 어깨를 감싸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그 눈빛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전미선-신성우-김서형이 한 곳에 모여 있는 단체 포스터에서는 이들의 엇갈린 시선 처리가 이목을 끈다. 전미선과 김서형은 서로 등을 지고 있고, 신성우만이 두 사람 사이에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것. 극중 과거 연인 전미선과 기업의 인수합병 차원에서 전략적인 결혼을 앞둔 김서형 사이에서 고민하는 신성우의 상황이 오롯이 드러나, 머지않아 다가올 파란을 예감케 한다.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