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김성규, 데뷔 첫 솔로 정규 앨범 26일 발매…티저 영상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2-14 08:5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멤버 김성규가 데뷔 첫 솔로 정규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14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솔로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성규의 짤막한 인터뷰 클립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인피니트 멤버로 쉴 틈 없이 바쁜 활동을 펼쳐온 그가 모든 걸 다 바쳐 진정한 사랑을 해볼 수 있을지, 그런 비슷한 감정이라도 느꼈던 적 있었는지 진솔하게 털어놓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이 "일보다 조금만 더 나를 아껴줬으면 우린 그렇게 안됐을 거야"라는 얘기를 한다면 자신은 굉장히 이기적인 사람이 될 거라는 뉘앙스의 대답이 이어지려는 순간 영상은 마무리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티저 종반부에는 김성규의 신곡으로 추측되는 노래 일부분이 약 4초 정도 흘러나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높아졌다. 더불어 'KIM SUNG KYU THE 1ST ALBUM COME BACK 2018.02.26.'이라는 텍스트를 삽입하며 김성규의 솔로 정규 1집이 오는 26일 발매된다는 사실 또한 오픈했다.

지난 2012년과 2015년 솔로 미니앨범 'Another Me', '27'을 각각 발매했던 김성규는 이로써 3년 만에 다시 새로운 솔로앨범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앨범은 김성규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정규앨범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작업에 긴 호흡이 필요한 음반보다 디지털 싱글이 주가 되는 요즘 음반시장에서 솔로로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건 상당히 이례적인 행보다.

지난 두 장의 솔로앨범을 통해 인피니트에서 보기 힘들었던 솔로 아티스트 김성규의 매력을 아낌없이 과시했었던 만큼, 이번 정규앨범에선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컴백할지 가요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성규는 새 솔로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