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 전문]JYP 측 "김민준, 음주운전 반성 중… 향후 활동 중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2-13 19:2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JYP 측이 그룹 2PM의 멤버 준케이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준의 음주운전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JYP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

본사 소속 아티스트 김민준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며 사과했다.

이어 "
');}
김민준 본인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해외의 파트너사들과 이미 계약이 체결되어있는 일정에 대해서만 상대 회사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그 진행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다"며 "본사는 연예인들의 음주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대책으로 정기교육과 함께 지난 2014년부터 5년 째 소속 모든 아티스트들을 위한 전속대리운전 업체를 지정하고, 또 대리운전 비용을 회사가 전액 지불하는 제도를 시행해왔다"고 전했다.

JYP 측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더 효율적인 예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여 보완하도록 하겠다.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본사 소속 아티스트 김민준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김민준 본인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해외의 파트너사들과 이미 계약이 체결되어있는 일정에 대해서만 상대 회사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그 진행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사는 연예인들의 음주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대책으로 정기교육과 함께 지난 2014년부터 5년 째 소속 모든 아티스트들을 위한 전속대리운전 업체를 지정하고, 또 대리운전 비용을 회사가 전액 지불하는 제도를 시행해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더 효율적인 예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여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