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엑소(EXO)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블락비는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떠나지마요'로 이전의 에너제틱한 모습과는 아련한 감성을 드러냈다. '떠나지마요'는 박경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한 곡으로 떠나보낸 이를 그리워하며 과거의 일들을 후회하고 되짚어보는 애절한 마음을 각 멤버의 개성 넘치는 보컬로 담아냈다.
오마이걸은 타이틀곡 '비밀정원'과 수록곡 '러브 어클락(Love O'clock)'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노래. 극강의 소녀 매력을 발산한 오마이걸은 '콘셉트 요정'답게 신비한 동화 같은 무대를 꾸몄다.
|
'대세 중의 대세' 모모랜드는 성숙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동시에 드러나는 '뿜뿜'으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엔플라잉은 '뜨거운 감자'로 위트 넘치는 무대를 꾸몄고, 크리샤츄는 '라이크 파라다이스'를 통해 파워에 감성을 더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 밖에도 TRCNG, BLK, 더보이즈, 보이스퍼, 유설, 블라블라, 힌트, 리브하이, 나라가 출연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