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지 "'사랑하기 때문에' 리메이크, 故유재하 추억해주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12-07 17:57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故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부른 소감을 밝혔다.

수지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오후 6시, 감히 유재하 선생님 노래를 리메이크 한 '사랑하기 때문에' 가 발표됩니다! 편곡은 심은지 작곡가 님이 멋지게 해주셨는데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청초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수지는 "故유재하 선생님의 30주기 추모 앨범에 참여할 수 있어, 정말 영광스럽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선후배 아티스트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많은 분들께서 저의 색깔과 마음이 담긴 '사랑하기 때문에'를 통해 유재하 선생님을 한 번 더 추억하고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유재하 30주기 헌정 앨범 '유재하 30년, 우리 이대로 영원히'에 참여한 소감을 남겼다.

한편 '유재하 30년, 우리 이대로 영원히'는 유재하가 세상을 떠난 지 정확히 30년이 되는 올해, 이를 추모하기 위해 제작된 헌정 앨범. 유재하의 한양대 음대 후배이자 국내 대표 작곡가인 김형석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고 수지 외에 조원선, 김조한, 블락비 피오 등이 참여해 '사랑하기 때문에'외 '지난 날', 가리워진 길', '그대 내품에' 등 유재하가 남긴 주옥같은 명곡 총 11트랙이 수록됐다.

supremez@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