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패완얼' 서유리, 슈퍼마리오에 심쿵...2017 한정판 뷰티 제품 소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12-06 11:14


트렌디(TRENDY)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방송화면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오는 7일 현대미디어 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에서 2017 한정판 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유리와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연말을 위한 특별한 선물 리스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서유리는 한정판 캐릭터 제품을 소개하던 중 슈퍼마리오와 협업한 뷰티 제품을 보고 "정말 심쿵 했다. 저 같은 겜덕후까지도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또 서유리는 동화책같은 패키지에 하루에 하나씩 숨겨진 아이템을 꺼내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캘린더를, 박보성은 직접 어머니에게 선물했던 뷰티 제품의 2017년 한정판을 공개한다. 이 밖에도 3MC가 직접 갖고 싶은 아이템을 찾아보는 장바구니 픽,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패션정보 팁을 공개하는 패피 온 코너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소장욕구 일으키는 한정판 제품 리스트와 패션 꿀팁을 담은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는 7일 오후 9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되며, 모바일 현대Hmall에서 '패완얼'을 검색해 방송에 소개된 뷰티, 패션 제품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