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화장대를3' 루나 잠옷 패션 "잘 때도 아무거나 입지 않아요"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11-14 13:54



루나 잠옷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3'에서는 루나가 게스트로 등장해 다이어트 비법과 메이크업 숍 부럽지 않은 화장대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루나는 뷰티 알파고다운 면모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셀프 카메라를 공개한다. 평소 잠옷을 좋아한다고 밝힌 루나는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잠옷을 입어보며 달밤의 패션쇼를 열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MC 이특은 "별풍선을 쏴야 할 것 같다"고 말하며 흥부자 루나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루나는 짱구 잠옷과 고양이 잠옷 등 다양한 잠옷 컬렉션 이외에도 자신만의 나이트 케어 방법을 소개하며 당당하게 민낯을 공개하는가 하면 두피 관리 비법도 전수한다. 24시간 관리하는 루나만의 다양한 뷰티 꿀팁이 이날 방송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루나의 일상이 담긴 셀프 카메라와 매회 고난이도 미션으로 뷰티마스터 군단을 혼돈으로 빠트리는 뷰티 배틀은 14일 밤 9시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3'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