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트렌디봇 |
|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페이스북 메신저 검색 서비스인 트렌디봇(TRENDY bot)을 선보인다.
트렌디봇은 페이스북 메신저 플랫폼 기반의 검색 서비스다. 트렌디 채널의 패션 전문 페이스북 페이지인 트렌디패션에서 제공하는 최신 뉴스와 자체 제작 콘텐츠(데일리 패션, 패션쇼 영상 등)를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메신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용자는 해시태그, 내용, 날짜 별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대미디어 김성일 대표는 "최신 패션 트렌드 정보를 사용자에게 보다 쉽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페이스북 메신저 검색 봇 기능을 추가했다. 앞으로도 모바일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패션 채널로서의 외연을 확대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트렌디 채널은 오는 20일까지 트렌디봇 도입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 참여 방법은 트렌디패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트렌디봇 이용 캡처 화면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이색 마라톤 행사 컬러 미 라드 초대권과 코스메틱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트렌디패션 공식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