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희낙락' 김희철X김소혜, 신들린 더빙 연기로 '폭소 유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7-20 14:1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에서 김희철과 김소혜가 신들린 더빙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누적 조회 수 24억 뷰에 이르는 인기 웹툰에서 모바일 RPG게임으로 재탄생 된 '노블레스'를 소개한다.

본격적으로 게임하기에 앞서 '유희낙락'의 MC 김희철과 홍진호는 웹툰 '노블레스'의 오랜 애독자임을 밝혔고, 김소혜 또한 웹툰이 재밌어서 이틀 만에 100회 독파했다며 MC들 모두 '노블레스'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김희철과 김소혜는 '노블레스' 게임을 할 때 '노블레스'의 캐릭터인 라이제르와 라스크레아의 명대사를 남발하며 신들린 더빙 연기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게임동아리-부들부들'에서는 게임동아리 최종멤버로 슈퍼주니어의 신동, 에이핑크의 오하영, 스트리머 케인, 미녀 스트리머 아옳이가 꾸려졌는데, 이날 오하영이 홍진호와의 게임대결에서 놀라운 게임실력을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과연 현장을 폭소케 한 김희철과 김소혜의 더빙연기는 어땠을지는 오는 21일 금요일 밤 12시 40분 SBS '게임쇼-유희낙락'을 통해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