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프듀2' 사무엘, 16세 상남자 오빠…여심저격 3단 하트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7-12 08:4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사무엘이 출구 없는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무엘은 3단 하트를 선보이는가 하면 저절로 미소 짓게 하는 훈훈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3단 하트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선보였던 'SUPER HOT' 안무 중 일부로, 일명 사무엘표 3단 하트로 불리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무엘은 지난 10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을 진행했다. 근황 토크를 시작으로 아이컨택, 정체불명 지역의 사투리, 귀요미 송, 카메라 뽀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애교를 대방출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는 방송 중 "잘생기고 멋있으면 오빠 아니냐"는 팬들의 반응에 "동갑을 제외한 모든 이에게 무엘오빠로 불러달라"며 단호하고 명백하게 호칭 정리를 하며 상남자의 매력도 발산했다.

사무엘은 애교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듯, 그만의 애교 버퍼링 타임은 보는 이에게 있어 그야말로 킬링 포인트였다. 팬들이 원하면 무엇이든 다 해주고 싶은 팬바보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사무엘은 오는 8월 2일 첫 솔로 데뷔 미니앨범 'SIXTEEN'을 발매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