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팔로우미8' 서지혜부터 정채연까지…비키니 몸매 'so HOT'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7-06 09:5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팔로우미8' 5MC의 비키니 사진이 공개된다.

6일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는 '핫 서머! 휴가철 필수품- 바캉스템'이라는 주제로 MC들이 가지각색 매력 넘치는 다양한 아이템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날 방송에서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제작진은 MC들의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스페셜 MC로 참석한 고우리를 시작으로 이주연 등 5MC들의 핫보디가 담긴 비키니 사진에 현장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평소 인형 몸매를 자랑하던 이주연은 "말랐다고 생각하지만 있을 건 다 있다"는 자부심 넘치는 발언으로 현장을 웃게 한다. 맏언니 서지혜는 "데뷔 후 비키니 화보도 처음인데다, 방송에서 한 번도 비키니를 입은 적이 없다"며 수줍었던 비키니 화보 촬영 소감을 전한다.

막내 정채연의 비키니 사진은 그야말로 뜨거운 반응을 얻는다. 사진이 공개되자 MC들은 돌고래 함성을 지르며 "우리 중 제일 수위가 높다"고 말해 정채연을 부끄럽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심플 라이프'로 준비한 MC들의 리얼 셀프 카메라와 '핫 서머! 휴가철 필수품- 바캉스템'을 주제로 한 픽미업이 알차게 담긴 '팔로우미8'는 6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