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3주년을 맞아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한다.
코인은 이벤트 페이지의 '스페셜 마법상점'을 통해 크리스탈,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룬 연성석, 각인된 소환석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전설의 룬 대장장이' 메뉴를 통해 코인으로 5~6성의 희귀 등급 이상의 룬도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엔젤몬, 무지개몬, 데빌몬 던전이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간 오픈된다. 오는 23일까지 주말 동안 경험치와 마나석을 동시에 2배 획득할 수 있는 더블 버닝 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일 일정한 시간에 접속하면 에너지 30개가 지급되고 소원빌기도 최대 5번까지 할 수 있다. 15일에는 무한 에너지 타임 이벤트, 22일에는 정수 2배 타임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밖에 컴투스는 23일 유저 초청 행사 '더 서머너즈 파티'를 개최한다. 16일까지 신청한 참가희망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행사에 초청하고,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 및 운영 방향 소개 및 개발진과의 적극적인 질의 응답을 통해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아울러 국내 톱 랭커 플레이어들의 월드 아레나 이벤트 대전과 퀴즈,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로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